티스토리 뷰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기 다른 동네인증 fake gps 아이폰 당근마켓 우회 gps 당근마켓 동네인증 조작 방법 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중고나라, 번개장터와 더불어 국내에서 중고 거래 앱으로 이름 나고 있는 당근마켓은 실제로 중고 제품에 대해서 거래를 하는 직거래 방식이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그렇지만 내가 사는 지역에서만 거래할 수 있다는 것은 단점이 될 수도 있고 장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내가 거래하고자 하는 상품이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지지 않거나 재고가 별로 없는 경우에는 훨씬 더 넓은 범위에서 검색을 해야지만 해당 상품을 거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에 대한 희소가치가 높아지는 것은 좋지만 거래하는 것이 불편해서 많은 분들께서 다른동네 인증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기를 알아보고 다른 동네인증 은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fake gps 아이폰, 당근 우회 gps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당근마켓 다른 동네인증 방법 바로가기

 

당근마켓 동네인증

당근마켓 어플은 내가 살고 있는 거주 지역에 실제로 있는 사람인지에 대해서 소정의 인증을 거친 뒤에 거래를 할 수 있게끔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처음으로 로그인 하시는 분들은 메인화면에서 최소1개의 동네 인증을 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2개의 동네까지 설정이 가능한데, 자신의 지역을 다른 곳으로 설정하고 싶다면 2개 중 하나를 삭제한 다음에 인증을 하여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부산에 산다고 해서 서울 지역에 있는 사람과 거래하는 것은 물리적으로 불가하진 않지만 당근마켓 어플에서는 절대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임시적으로 부산에 사는 사람이 서울로 이동한 뒤에 그 동네에서 추가적인 인증을 하게 되면 서울에서도 중고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서울까지 가지 않는 이상 해당 지역에 내가 원하는 물건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 것일까요?

 

먼저 선 검색을 하지 않으면 알아볼 수 없는 특성 탓에 당근마켓 앱에서는 해당 부분이 불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우회 방법은 있기 마련입니다.

당근마켓 다른 동네인증 방법 바로가기

 

당근마켓 동네인증 GPS 우회 방법

당근마켓은 자신의 동네에서만 중고거래가 가능하지만 fake gps 관련 앱을 통해 당근마켓 동네인증 조작 이 가능합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OS를 쓰고 있는 디바이스에서는 소스 유출이 많아 당근마켓 우회 GPS 앱 을 썻을 때 적용되지 않습니다.

 

삼성 안드로이드 핸드폰의 경우 fly gps 라는 어플이 있었는데 이전에는 사용이 가능했었으나, 당근에서는 이 어플 사용을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인식하게 되어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불가피하게 아이폰 유저분들만 당근마켓 위치조작 을 하여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기 가 가능합니다.

 

애플 아이폰의 경우 워낙에 보안성능이 뛰어나서 위치를 변경하게 되더라도 당근에서 이를 알아차릴 수 없다고 해요.

 

타지역의 당근마켓 동네인증을 위해서 먼저 설치하셔야 할 것은 3utools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총 8개의 언어를 제공하는 3utools는 아이폰의 모델명과 IMEI 등 세부적인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가 있어서 굉장히 편리한데요. 

 

보통 배터리의 수명을 확인한다거나 기기에서 여러가지 앱들을 일괄 제거하고 싶을때 사용하기도 하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 당근마켓 동네인증 조작과 대행, 카페 및 단체 카톡방 이용 방법은 아래 참조하세요. ▼

 

당근마켓 다른 동네인증 방법 바로가기

 

참조 : https://storybob.com/당근마켓-동네인증-뚫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